본문 바로가기

overmount hairdresser 렴봄/by spring

오버마운트 / 옴브레 / 애시그레이 /블루염색 /딥블루 /회색염색

 

안녕하세요 오버마운트 렴봄입니다~

 

 

이 뒷모습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?

랩 되게 잘할것같은 뒷통수인데.

 

 

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색을 주문했어요.

 

바다를 닮은 블루컬러로 예쁘게 덮어주었답니다.

 

역시 첫날이라 컬러감이 아주 쨍하네요

 

이 색이 머무는 기간이 그리 길지 않아요.

 

이렇게 염색을 하고 이 친구는 며칠후 고척에서 진행된 어떤 행사에 참가했답니다.

행사에 참가 하기 전까지는 색이 잘 있어주는것 같았는데 최근엔 다 빠져서

아주 밝은 회색같은..

흔히들 많이 하고싶어하는 그러한 애시그레이 컬러로 빠져있더라구요.

누차 말씀들이지만 탈색은 색 입히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죠. ^^

 

 

염색 전의 모발인데요.

예전에 탈색 위에 덮어두었던 염색의 빛깔이 남아있어서

전체적으로 옴브레 탈색한번 진행하고 색을 덮어주었어요.

모발 끝은.. 안녕...

할 수 없기 때문에

올라플렉스 크리닉을 섞어 진행하여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해 주었답니다.

 아랫쪽은 벌써 탈색이 4번 이상은 진행되었다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.

컬러는 사진을 찍는 각도나 조명에 따라 너무 다르게 나오죠.

실물로 보면 너무 예쁜 컬러인데

사진으론 표현이 잘 안되어 너무 아쉬워요.

필터를 입히면 더 색감이 도드라지는 효과.! ㅋ

 

 

시술 직후 사진 한장을 남겨 인스타에 인증까지 해준 내친구 타이미~

 

 

고척에서 열린 다이아 페스티벌 2017에 참여했다고 해요

 

 

 

 

유명하신분들을 많이 만나고 왔네요.

저는 인터넷이나 유튜브 에서만 뵙던분들;;;

 

 

이쁜머리하고 멋진 공연하는 모습도 보고싶습니다.

        

 

여기까지 오버마운트 렴봄이었습니다.

 

오버마운트

예약 023345858

렴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