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overmount hairdresser 렴봄/by spring

옴브레 / 오버마운트 / 염색 / 오버마운트렴봄 / 오버마운트염색 / 홍대미용실 /망원미용실 /망원오버마운트

​ 안녕하세요 오버마운트 원장 렴봄입니다. 


이번에 보여드릴 디자인은 

옴브레 컬러에요. 


사실 지난번 첫 방문때

 롱헤어로 약간의 웨이브와 염색이 되어있던 상태로 방문하셨던 분 인데요.

첫 방문때 전체 탈색과 민트색 느낌이 도는 컬러를 주문하셨었어요. 


하지만 한번에 그 컬러를 뽑기엔 무리가 있을 것 같아서 제가 추천한 컬러로 진행 하셨던 분이구요. 

재방문 하셨을때 지난번 컬러가 예뻣다며 비슷하면서 약간 다른 느낌의 컬러를 주문하셨었죠. 




제가 낼 수 있는 가장 블루의 느낌이 강한 컬러를 추천 해 드렸어요. 

모발이 얇으시고 한번의 탈색으로도 예쁜 발색이 되셨던 분이셔서 옴브레 탈색 작업 1회 염색 1회 진행하셨었구요. 

그 후 뿌리가 자라 재방문 하셨을 때 블루계열 컬러로 입혀드렸어요. 


탑부분에서 아래로 연결되는 컬러가

점점 내려오면서 라이팅이 짙어지죠.


자연스럽게 미듐기장에서 컬러를 만들어드렸어요. 

예쁜비율을 맞추느라 열심히 작업했던 기억이...^^



옴브레 탈색을 진행하시는 경우에

제가 일일이 디자인을 잡기 때문에 그냥 전체 탈색 하시는 것 보다 시간이 많이 할애된답니다. 


혹 옴브레 염색을 하실 고객님 이시라면 염색 이라 말씀하시지 말고

옴브레 탈색을 진행하실거라고 꼭 말씀 해주셔야

제가 그 다음 스케줄을 여유롭게 만 들 수 있답니다. 



탈색은 더 나이먹기 전에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..


탈새을 하게되면 그 다음 시술에 대한 제약이 많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추천합니다.


예쁜 색을 얻고 펌을 포기하게 되는거죠..


 펌을 할 수  없는 인고의 시간을 견딜 수 있는 고객님들께 추천하며

이만 저는. 요기까지.......^^